락커룸

 
 2024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추가)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519 212 2024-04-08 09:00 ~
     2024-04-15 10:00
2024-04-15 2024-04-15 ~
     2024-08-31
 조회

2024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추가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사물함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물함수: 519개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5. 사용기간: 2024.4.~2024.8.(한 학기)
6. 주요 추진일정
 - 사물함신청 : 4.8.(월) 09:00 ~ 4.15.(월) 10:00
 - 사물함 추첨 : 4.15.(월)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4.29.(화)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4.04.~2024.08.(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                 * 추후 미배정 사물함 현황과 관계없이 추가 배정 계획 없음
7. 세부 안내사항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에 약관 공지
      ※ 신청시 오류가 생기면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혹은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이나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배정자는 사물함 사용을 원하지 않을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반납 처리
    2) 물품은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사물함 관련 공지: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 내 각층 게시판, 와글 등
 
9.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약관의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사물함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사물함 층별안내>
층별 사물함 번호
2층 1~270
3층 271~534
4층 535~798
5층 799~1086
5층 복도 1087~1266
※ 사물함 배열 순서는 층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1266 747 2024-02-19 09:00 ~
     2024-03-05 10:00
2024-03-05 2024-03-05 ~
     2024-08-31
 조회

 
2024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사물함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5. 사용기간: 2024.3.~2024.8.(한 학기)
6. 주요 추진일정
 - 사물함신청 : 2.19.(월) 09:00 ~ 3.5.(화) 10:00
 - 사물함 추첨 : 3.5.(화)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3.19.(화)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4.03.~2024.08.(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                 미배정 사물함 현황과 관계없이 추가 배정 계획 없음
7. 세부 안내사항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에 약관 공지
      ※ 신청시 오류가 생기면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혹은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이나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배정자는 사물함 사용을 원하지 않을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반납 처리
    2) 물품은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사물함 관련 공지: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 내 각층 게시판, 와글 등
 
9.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약관의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사물함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사물함 층별안내>
층별 사물함 번호
2층 1~270
3층 271~534
4층 535~798
5층 799~1086
5층 복도 1087~1266
※ 사물함 배열 순서는 층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2023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1266 957 2023-02-13 09:00 ~
     2023-03-08 10:00
2023-03-08 2023-03-08 ~
     2023-08-31
 조회

2023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추가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사물함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5. 사용기간: 2023.3.~2023.8.(한 학기)
6. 주요 추진일정
 - 사물함신청 : 2.13.(월) 09:00 ~ 3.8.(수) 10:00
 - 사물함 추첨 : 3.8.(수)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3.22.(수)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3.03.~2023.08.(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 안내사항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에 약관 공지
      ※ 신청시 오류가 생기면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혹은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이나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배정자는 사물함 사용을 원하지 않을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사물함 관련 공지: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 내 각층 게시판, 와글 등
 
9.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약관의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사물함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사물함 층별안내>
층별 사물함 번호
2층 1~270
3층 271~534
4층 535~798
5층 799~1086
5층 복도 1087~1266
※ 사물함 배열 순서는 층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사물함 추가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581 170 2022-09-19 09:00 ~
     2022-09-30 10:00
2022-09-30 2022-09-30 ~
     2023-02-28
 조회

 2022학년도 2학기 도서관 사물함 추가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사물함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 (신청가능 사물함수는_취소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5. 사용기간: 2022.9.~2023.2.(한 학기)
6. 주요 추진일정
- 사물함신청 : 9.19.(월) 09:00 ~ 9.30.(금) 10:00
 - 사물함 추첨 : 9.30.(금)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10.14.(금)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2.09.~2023.02.(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 안내사항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에 약관 공지
      ※ 신청시 오류가 생기면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혹은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이나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배정자는 사물함 사용을 원하지 않을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사물함 관련 공지: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 내 각층 게시판, 와글 등
 
9.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약관의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사물함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사물함 층별안내>
층별 사물함 번호
2층 1~270
3층 271~534
4층 535~798
5층 799~1086
5층 복도 1087~1290
※ 사물함 배열 순서는 층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1290 686 2022-08-08 09:00 ~
     2022-09-02 10:00
2022-09-02 2022-09-02 ~
     2023-02-28
 조회

 
2022학년도 2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사물함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90개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5. 사용기간: 2022.8.~2023.2.(한 학기)
6. 주요 추진일정
- 사물함신청 : 8.8.(월) 09:00 ~ 9.2.(금) 10:00
 - 사물함 추첨 : 9.2.(금)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9.16.(금)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2.09.~2023.02.(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 안내사항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에 약관 공지
      ※ 신청시 오류가 생기면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혹은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이나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배정자는 사물함 사용을 원하지 않을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사물함 관련 공지: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 내 각층 게시판, 와글 등
 
9.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약관의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사물함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사물함 층별안내>
층별 사물함 번호
2층 1~270
3층 271~534
4층 535~798
5층 799~1086
5층 복도 1087~1290
※ 사물함 배열 순서는 층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열순서: 왼쪽에서 오른쪽, 3칸씩 왼쪽→오른쪽, 3칸씩 오른쪽←왼쪽
 

 2022학년도 1학기 사물함 추가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448 7 2022-03-29 09:00 ~
     2022-04-01 10:00
2022-04-01 2022-04-01 ~
     2022-08-31
 조회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추가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사물함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90개 (신청가능 사물함수 212개)
2. 신청대상: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 코로나19 에 따른 도서관 시설 이용가능 신분으로 제한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4. 배정방법: (당초)공개된 장소에서 컴퓨터 추첨 → (변경)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코로나19관련)
5. 사용기간: 2022.4.~2022.8.(한 학기)
6. 주요 추진일정
- 사물함신청 : 3.29.(화)09:00 ~ 4.1.(금) 10:00
 - 사물함 추첨 : 4.1.(금)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코로나19관련)
 - 배정취소기간: 4.15.(금)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2.04.~2022.08.(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 안내사항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에 약관 공지
      ※ 신청시 오류가 생기면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혹은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이나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배정자는 사물함 사용을 원하지 않을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사물함 관련 공지: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 내 각층 게시판, 와글 등
 
9.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약관의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사물함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사물함 층별안내>
층별 사물함 번호
1층 1~228 → 5층
2층 229~498
3층 499~762
4층 763~1026
5층 1027~1290
※ 사물함 배열 순서는 층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열순서: 왼쪽에서 오른쪽, 3칸씩 왼쪽→오른쪽, 3칸씩 오른쪽←왼쪽

 2022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1290 842 2022-02-07 09:00 ~
     2022-03-13 14:00
2022-03-14 2022-03-14 ~
     2022-08-31
 조회

2022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사물함 일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90개 (신청가능 사물함수 1,054개)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휴학생
※ 코로나19 에 따른 도서관 시설 이용가능 신분으로 제한
- 특별대출 졸업생(무료,유료) 시설이용 불가로 사물함 신청 불가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4. 배정방법: (당초)공개된 장소에서 컴퓨터 추첨 → (변경)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코로나19관련)
5. 사용기간: 2022.3.~2022.8.(한 학기)
6. 주요 추진일정
- 사물함신청 : 2.7.(월)09:00 ~ 3.4.(금) 10:00 (변경: 3.13.(일) 14:00까지)
 - 사물함 추첨 : 3.4.(금)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코로나19관련)  (변경: 3.14. (월) 10:00)
 - 배정취소기간: 3.18.(금)까지 (배정후 14일 이내)(변경: 3.28.(월)까지)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2.03.~2022.08.(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 안내사항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도서관 홈페이지, 클리커 앱)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와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에 약관 공지
      ※ 신청시 오류가 생기면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혹은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이나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온라인신청→사물함→예약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배정자는 사물함 사용을 원하지 않을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사물함 관련 공지: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 내 각층 게시판, 와글 등
 
9.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약관의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약관」에 따라 사물함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사물함 층별안내>
층별 사물함 번호
1층 1~228
2층 229~498
3층 499~762
4층 763~1026
5층 1027~1290
※ 사물함 배열 순서는 층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열순서: 왼쪽에서 오른쪽, 3칸씩 왼쪽→오른쪽, 3칸씩 오른쪽←왼쪽

 new locker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0 0 00:00 ~
     00:00
~
    
 조회


 new locker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0 0 00:00 ~
     00:00
~
    
 조회


배정에 대한 안내
- 사물함은 매학기 시작전에 일정기간 접수를 받아서 배정이 됩니다.
- 설치된 수량보다 많은 신청이 있을경우에는 컴퓨터 추첨을 통하여 공정하게 배정이 됩니다.
- 배정을 받으시면 도서관에 방문하여 사용에 대한 안내를 받고 사용을 하십시오.
협조요청
- 타인에게 개인적인 양도를 하시면 않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