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커룸

 
 (장애학생)2025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36 2 2025-08-25 09:00 ~
     2025-09-04 10:00
2025-09-04 2025-09-04 ~
     2026-02-28
 조회

★★★ 장애학생 신청창 입니다. ★★★
2025학년도 2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후 신청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사물함수는 파손등의 이유로 변동될 수 있음)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교수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사용기간: 2025. 9. 컴퓨터 추첨 후~2026. 2. 28.(25-2학기 기간)
6. 사물함 신청 세부 일정
  - 사물함신청: 8. 25.(월) 09:00~9. 4.(목) 10:00
  - 사물함 추첨: 9. 4.(목)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안내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 내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공지
  ※ 오류 발생 시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 및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취소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 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해당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 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 사항」에 따라 사물함 운영 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 사물함 위치 안내
-1~270번 : 열람동 2층 사물보관함(실)
-271~450번: 열람동 2층 제2열람실 앞 복도 (장애학생 전용: 271~306번)
-451~714번: 열람동 3층 사물보관함(실)
-715~978번: 열람동 4층 사물보관함(실)
-979~1266번: 열람동 5층 사물보관함(실)
*각층 사물보관함(실)은 화장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일반학생)2025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1263 770 2025-08-26 09:00 ~
     2025-09-05 10:00
2025-09-05 2025-09-05 ~
     2026-02-28
 조회

2025학년도 2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후 신청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사물함수는 파손등의 이유로 변동될 수 있음)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교수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사용기간: 2025. 9. 컴퓨터 추첨 후~2026. 2. 28.(25-2학기 기간)
6. 사물함 신청 세부 일정
  - 사물함신청: 8. 26.(화) 09:00~9. 5.(금) 10:00
  - 사물함 추첨: 9. 5.(금)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안내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 내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공지
  ※ 오류 발생 시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 및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취소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 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해당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 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국립창원대학교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 사항」에 따라 사물함 운영 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 사물함 위치 안내
-1~270번 : 열람동 2층 사물보관함(실)
-271~450번: 열람동 2층 제2열람실 앞 복도 (장애학생 전용: 271~306번)
-451~714번: 열람동 3층 사물보관함(실)
-715~978번: 열람동 4층 사물보관함(실)
-979~1266번: 열람동 5층 사물보관함(실)
*각층 사물보관함(실)은 화장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일반학생) 2025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1266 862 2025-02-25 09:00 ~
     2025-03-07 10:00
2025-03-14 2025-03-14 ~
     2025-08-31
 조회

2025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후 신청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사물함수는 파손등의 이유로 변동될 수 있음)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교수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사용기간: 2025. 3. 컴퓨터 추첨 후 ~ 2025. 8. 31.(25-1학기 기간)
6. 사물함 신청 세부 일정
  - 사물함신청: 2.25.(화) 09:00 ~ 3.7.(금) 10:00
  - 사물함 추첨: 3.14.(금)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안내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 내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공지
  ※ 오류 발생 시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 및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취소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 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해당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 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 사항」에 따라 사물함 운영 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 사물함 위치 안내
-1~270번 : 열람동 2층 사물보관함(실)
-271~450번: 열람동 2층 제2열람실 앞 복도 (장애학생 전용: 271~306번)
-451~714번: 열람동 3층 사물보관함(실)
-715~978번: 열람동 4층 사물보관함(실)
-979~1266번: 열람동 5층 사물보관함(실)
*각층 사물보관함(실)은 화장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2024학년도 2학기 2차(추가)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373 109 2024-10-02 10:00 ~
     2024-10-08 17:00
2024-10-10 2024-10-10 ~
     2025-02-28
 조회

★2차(추가)신청 이후 별도 추가 신청 없음★

2024학년도 2학기 2차(추가)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후 신청 바랍니다.
1. 사물함수: 370개(사물함수는 파손등의 이유로 변동될 수 있음)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교수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사용기간: 2024. 10. 컴퓨터 추첨 후 ~ 2025. 2. 28.(24-2학기 기간)
6. 사물함 신청 세부 일정
 - 사물함신청: 10.2.(수) 10:00 ~ 10.8.(화) 17:00
 - 사물함 추첨: 10.10.(목) 10: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10.23.(수)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4.10.~2025.02.28.(24-2학기 기간)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안내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 내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공지
    ※ 오류 발생 시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 및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취소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 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해당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 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 사항」에 따라 사물함 운영 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 24-2학기 사물함 위치 안내
-1~270번 : 열람동 2층 사물보관함(실)
-271~450번: 열람동 2층 제2열람실 앞 복도
 (장애학생 전용: 271~306번)
-451~714번: 열람동 3층 사물보관함(실)
-715~978번: 열람동 4층 사물보관함(실)
-979~1266번: 열람동 5층 사물보관함(실)
*각층 사물보관함(실)은 화장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장애학생) 2025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36 1 2025-02-24 09:00 ~
     2025-03-06 10:00
2025-03-13 2025-03-13 ~
     2025-08-31
 조회

★★★ 장애학생 신청창 입니다. ★★★
2025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후 신청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사물함수는 파손등의 이유로 변동될 수 있음)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교수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사용기간: 2025. 3. 컴퓨터 추첨 후 ~ 2025. 8. 31.(25-1학기 기간)
6. 사물함 신청 세부 일정
  - 사물함신청: 2.24.(월) 09:00 ~ 3.6.(목) 10:00
  - 사물함 추첨: 3.13.(목)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배정후 14일 이내​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7. 세부안내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 내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공지
  ※ 오류 발생 시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 및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3) 배정취소
  가) 취소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 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해당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 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 사항」에 따라 사물함 운영 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 사물함 위치 안내
-1~270번 : 열람동 2층 사물보관함(실)
-271~450번: 열람동 2층 제2열람실 앞 복도 (장애학생 전용: 271~306번)
-451~714번: 열람동 3층 사물보관함(실)
-715~978번: 열람동 4층 사물보관함(실)
-979~1266번: 열람동 5층 사물보관함(실)
*각층 사물보관함(실)은 화장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일반학생) 2024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2532 835 2024-08-20 09:00 ~
     2024-09-05 10:00
2024-09-05 2024-09-05 ~
     2025-02-28
 조회

 
2024학년도 2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후 신청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장애학생 전용 사물함 포함)
2.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특별대출 휴학생(학부, 대학원생), 특별대출 졸업생(무료, 유료)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 장애학생의 한하여 전화 신청 가능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사용기간: 2024. 9. 컴퓨터 추첨 후 ~ 2025. 2.(한 학기)
6. 사물함 신청 세부 일정
 - 일반학생 사물함신청: 8.20.(화) 09:00 ~ 9.5.(목) 10:00
 - 일반학생 사물함 추첨: 9.5.(목)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9.20.(금)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4.09.~2025.02.(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  
7. 세부안내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장애학생의 경우 전화 신청 가능)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3) 전화: 장애학생에 한하여 전화 신청 가능(☎213-2409/도서관 운영시간 내)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 내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공지
    ※ 오류 발생 시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 및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다) 전화신청을 한 장애학생의 경우 개별 연락 통보
  3) 배정취소
   가) 취소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 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해당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 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 사항」에 따라 사물함 운영 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 24-2학기 사물함 위치 안내
-1~270번 : 열람동 2층 사물보관함(실)
-271~450번: 열람동 2층 제2열람실 앞 복도
 (장애학생 전용: 271~306번)
-451~714번: 열람동 3층 사물보관함(실)
-715~978번: 열람동 4층 사물보관함(실)
-979~1266번: 열람동 5층 사물보관함(실)
*각층 사물보관함(실)은 화장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장애학생) 2024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청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36 2 2024-08-19 09:00 ~
     2024-09-04 10:00
2024-09-04 2024-09-04 ~
     2025-02-28
 조회

★★★ 장애학생 신청창 입니다. ★

2024학년도 2학기 도서관 사물함 신청 및 배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후 신청 바랍니다.


1. 사물함수: 1,266개(장애학생 전용 사물함 포함)
2. 신청대상: 장애학생(재학생)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 장애학생의 한하여 전화 신청 가능
4. 배정방법: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사용기간: 2024. 9. 컴퓨터 추첨 후 ~ 2025. 2.(한 학기)
6. 사물함 신청 세부 일정
 - 장애학생 사물함신청: 8.19.(월) 09:00 ~ 9.4.(수) 10:00
 - 장애학생 사물함 추첨: 9.4.(수) 11:00 컴퓨터 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 배정취소기간: 9.20.(금)까지 (배정후 14일 이내)
​                 * 전화 또는 방문취소 213-2400/2409
 - 사용기간: 2024.09.~2025.02.(한학기)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의함
​  
7. 세부안내 
 가. 사물함 신청: 온라인 신청(장애학생의 경우 전화 신청 가능) 
  1) PC: 도서관 홈페이지→ Login→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
  2) 스마트폰: 클리커(Clicker)앱 설치, 로그인(도서관 ID/PW 동일)→락커룸→신청
  3) 전화: 장애학생에 한하여 전화 신청 가능(☎213-2409/도서관 운영시간 내)
    ※ 신청은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과 같은 효력 발생
    ※ 도서관 홈페이지 및 클리커 앱 사물함 신청화면 내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공지
    ※ 오류 발생 시  클리커 공식 브라우저인 크롬, 파이어폭스, IE9, 사파리 브라우저 사용 권장
 
나. 사물함 배정
  1) 배정방법: 컴퓨터 자동 추첨(추첨 후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가) 추첨과 동시에 배정되므로 추첨 후 즉시 사용 가능
   나) 자물쇠 사용은 배정자 자율에 맡김
   다) 사물함 사용 의사가 없는 배정자는 배정취소 여부를 도서관에 통보
   라)  배정취소를 하지 않고 사물함의 파손 및 훼손 시 배정자에게 수리비에 대한 책임 있음 
   마) 배정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명단 순으로 추가 재배정
  2) 배정확인
   가) PC: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이용→사물함→온라인신청→신청기록 조회→ 
            신청자 성명, 학번으로 조회
   나) 스마트폰: 클리커 앱→MyClicker→History:락커룸 배정결과에서 확인
   다) 전화신청을 한 장애학생의 경우 개별 연락 통보
  3) 배정취소
   가) 취소 시 배정취소 의사를 도서관에 통보해야 함(배정 후 14일 이내)
   나) 도서관 기획팀 또는 열람동 안내데스크로 전화 또는 방문 통보   
   다) 배정취소 이후에는 재배정 불가
 
다. 사물함 반납
  1) 반납기한 내 개별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반납하지 않을 시 강제 반납 처리
  2) 물품은 각층 사물함 실에 비치 후 일정 기간 이후 도서관에서 강제 처분 
  3)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에 따라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는 일제의 책임을 지지 않음

8. 유의사항
 가. 사물함 신청과 동시에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사항」 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해당 효력 발생
 나. 사물함 파손(훼손) 시 사물함 배정자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파손에 관한 수리비 전액 부과
 다. 사물함 대여 및 양도가 불가하여 배정자와 실사용자가 불일치 하는 경우, 즉시 사물함 강제 개방, 물품 별도 처리
 라. 대여 및 양도하여 불법으로 사용 시 대여받은 자와 양도한 자 모두 다음 학기 배정에서 제외
 마. 개인 물품의 도난, 분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 개인적인 손해는 각자의 책임이며 도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바. 도서관 시설이용 대상이 변경되는 경우 「창원대학교 도서관 사물함 사용 유의 사항」에 따라 사물함 운영 사항은 변경될 수 있음.

 new locker
 사물함 수 배정가능 신청자 수 신청기간 신청 추첨(배정)일자 운영기간 신청기록 배정결과
0 0 00:00 ~
     00:00
~
    
 조회


배정에 대한 안내
- 사물함은 매학기 시작전에 일정기간 접수를 받아서 배정이 됩니다.
- 설치된 수량보다 많은 신청이 있을경우에는 컴퓨터 추첨을 통하여 공정하게 배정이 됩니다.
- 배정을 받으시면 도서관에 방문하여 사용에 대한 안내를 받고 사용을 하십시오.
협조요청
- 타인에게 개인적인 양도를 하시면 않됩니다.